본문 바로가기
정보

증명사진Proㅣ핸드폰으로 1분 만에 증명사진, 여권사진 찍기! #집에서증명사진#핸드폰으로증명사진#증명사진어플#증명사진찍는앱#셀프증명사진#셀프여권사진

by 땡블러 2020. 7. 8.

 

막내가 입소할 어린이집 원서를 작성하는데

증명사진을 붙이는 란이 있더라구요.

급하게 준비해야 하는데,

바로 사진관을 방문할 수는 없었어요.

원장님께서

집에서 찍은 사진을 붙여도 된다기에

셀프 증명사진에 도전을 했는데요!

셀프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증명사진"이라고 검색하니,

증명사진 Pro 라는 어플과

셀프증명 이라는 어플이 상단에 있었어요.

그래서 증명사진 Pro와

셀프증명을 다운받아봤는데,

셀프증명은 유료여서 패스! 했습니다.

 

증명사진 Pro는 앱 자체가 심플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어플에 들어가자마자

상반신 실루엣이 나와

직관적으로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촬영 화면이 나와요.^^

 

저는 이미 사진을 찍어 놓은 것이 있어서

앨범에 들어가 사진을 선택했는데요.

미리 찍어놓은 사진을 선택할 수 있어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만들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몇 초 소요가 되었어요. 두근두근!!!

여기서 원하는 사이즈의 사진을 선택해요.

배경화면 색깔도 고를 수 있구요!

뷰티스위치로... 약간의 보정도 가능합니다.

대박이네요 이 어플!!!ㅋㅋㅋ

 

원하는 사진의 크기를 골라 클릭! 하면

이렇게 배경화면이 싹 지워지면서

그럴듯한 증명사진이 완성!!

1분도 안 걸렸어요!ㅎㅎㅎㅎ

 

왼쪽은 증명사진 크기,

오른쪽은 여권사진 크기로

저장해놓았어요.

앨범에 사진으로 저장도 되고,

파일로도 저장이 됩니다.

또 절단 라인까지 나오니

예쁘게 자를 수 있었답니다.

정말 초간편한 어플이었어요.

증명사진 급하게 찍으셔야 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 합니당.^^

*대가 없는 실사용 후기 입니다~♡

 

댓글